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택시 이용방법

카카오택시 이용방법

카카오택시 이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무가 있거나 회사를 다니다 보면 회식 등으로 인해서 또는 친한 친구와의 만남의 시간이 길어져서 귀가하는 시간이 늦어질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급한 용무로 인해서 어딘가로 빨리 이동을 해야할 때 꼭 필요한 것이 바로 카카오택시라고도 할수 있습니다. 아침에 늦게까지 자버릴 경우에도 택시가 꼭 필요하게 되는데 그럴때 마다 편리하게 이용을 할수 있는 것이 바로 카카오 택시 입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카카오 택시 어플을 설치 한후에 카카오 택시를 예약하고 조회 해서 간편하게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 카카오택시 바로 예약하러 가기 (아래 배너 클릭)

카카오택시 이용방법

 

카카오택시 이용방법 (예약 어플)

 

너무 간편하고 편리하게 카카오 택시를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바로 카카오 택시는 그런 편리한 택시 어플이기도 하고 많이 급한 상황이나 시간 속에서 편하게 이용할수가 있는 수단 이기도 합니다. 그럼 이용방법을 바로 알아 봅시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가 이용하고 알고 있는 SNS 서비스인 카카오 톡은 일종의 통신 서비스 이고 매일 사용하기 때문에 카카오 계정을 모두 가지고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제 아이폰 앱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으로 접속을 하신다음 검색창에 카카오 택시를 입력하게 되면 카카오T 어플을 확인 할수가 있으실 겁니다. 그리고 카카오T 오른쪽에 보시면 받기 버튼이 보이는데 해당 버튼을 누르고 기다리게 되면 모바일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할수가 있습니다.

 

설치 과정이 모두 완료 되게 되면 카카오T 앱을 실행하시고 난 다음에 카카오 해당 계정을 사용해서 사용자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매우 간단하게 약관 동의를 하시게 되면 카카오 택시 예약을 하고 호출을 할 준비가 완료 되었음을 알수 있습니다.  카카오 택시 예약 할때 결제 방법에는 직접 결제를 하는 직접 결제 방법 그리고 택시 카드 등록을 한 다음에 자동으로 결제하는 자동 결제 방법이 있습니다.

 

카카오 택시 예약이나 콜택시 예약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직접 결제로 이용하시기 보다는 택시 카드 결제를 이용 하시는 것이 더욱 편리하므로 설정 메뉴로 들어 가셔서 카드 등록을 해주신 다음에 지속적으로 자동 결제를 이용을 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카카오택시 바로 예약

 

카카오택시 예약 사용법

카카오택시 예약 사용법 자동결제 대리 블루 블랙택시 직접결제 이용방법 고객센터 현금결제 콜택시 요금 카카오티 비즈 카카오T 시간 카니발 부르는법

카카오택시 이용방법 예약

 

카카오 택시 예약 조회 한다음에 부르는 방법을 이제 알아 봅시다. 우선적으로 자신이 머물고 있는 장소라고 할수 있는 출발지를 설정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가는 곳이라고 할수 있는 목적지를 설정을 해줍니다. 택시 종류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블루 택시 부터 스마트 호출 그리고 일반 호출 벤티 블랙 등등 다양한 카카오 택시 종류 중에서 원하는 택시를 선택을 한후에 예약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블루 택시는 조금더 쾌적한 환경으로 이용하기 좋은 깨끗한 택시라고 보시면 되겠고 스마트 호출 택시는 배차 성공률이 좀더 높은 택시라고 볼수 있겠습니다. 일반 호출의 경우는 가까운 거리에서 주변 차량 중에 호출 할수 있는 택시이며 벤티 택시는 사이즈가 커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주는 택시입니다. 블랙은 프리미엄 카카오 택시로 볼수 있겠습니다.

 

카카오택시 자동결제

 

카카오 택시는 종류에 따라서 택시의 가격이 천차만별 이기 때문에 추가 요금이 붙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추가요금 적인 부분을 예상 요금으로 사전에 미리 미리 체크해서 계산을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 호출 되는 카카오 택시를 제외하고는 다른 종류의 택시는 추가 옵션이 붙으므로 일반 카카오 택시를 호출 하셔야 추가 요금이 없이 기본 택시 가격으로 택시 예약이 가능합니다.

 

서울 지역 콜택시 또는 경기 지역 콜택시는 지역에 따라서 선택을 할수가 있으므로 출발하는 지역과 목적 지역이 다른 경우에는 목적지 택시 예약 호출을 해야지만 추가 요금 없이 택시를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서울에서 경기 지역으로 갈 경우에는 경기 콜택시 예약 호출을 해야만 추가 요금이 없이 이용하실수가 있는 것입니다.

 

카카오택시 요금 계산

 

이런 세부적인 부분도 알아 두셔서 카카오 택시 예약 또는 호출시 활용 하시게 되면 추가 요금이나 불이익 없이 쾌적하고 편리하게 카카오 택시를 이용할수 있기 때문에 이 글에 있는 방법들을 꼭 숙지하셔서 다음에 이용하실때 카카오 택시 이용방법을 잘 활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더보기
카카오택시 이용방법
카카오택시 이용방법
카카오택시 이용방법
카카오택시 이용방법
카카오택시 이용방법
카카오택시 이용방법
카카오택시 이용방법
카카오택시 이용방법
카카오택시 이용방법
카카오택시 이용방법

 

 

카카오택시 예약 사용법

카카오택시 예약 사용법 밖에서 버스나 지하철 시간이 끊겨서 집으로 돌아올때나 술자리후 택시를 잡아하는 경우가 자주 생기곤 합니다. 이럴때 카카오택시 예약 사용법을 익히면 정말 빠르고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분실물 찾기